순다리스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점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96 파라다이스호텔 신관 5층
https://naver.me/GnGtj33A
순다리스파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9 · 블로그리뷰 86
m.place.naver.com
영업시간: 매일 오전10시~ 오후10시
문의: 0507-1314-6105
[가격표]
순다리 시그니처 60분
185,700원
순다리 시그니처 90분
244,300원
순다리 시그니처 120분
332,300원
순다리 아로마 테라피 60분
156,400원
순다리 아로마 테라피 90분
215,000원
순다리 아로마 테라피 120분
273,700원
✔️ 주차, 발렛파킹, 예약
같이 일하는 동료들과 함께
부산 파라다이스호텔에 있는 순다리스파 다녀왔어요!
일을 잘해서 시상받아서 왔다는건
안비밀!!😛
도착해서 기다리는 동안
슬리퍼로 갈아신고
멍하니 대기하기 ㅋㅋㅋ
기다리는 동안
직원들과 두런두런 이야기 나누고
예쁜 생화도 찍어주고😁
웰컴차 등장 ㅋㅋ
집에있는 잔이랑 똑같아서
반갑😆
루이보스차인데
임신했을때 임산부붓기차로
유명해서 많이 마셨던 기억이 있습니다
안내에따라 배정받은 방으로
갑니다
쫄래쫄래
헉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오션뷰

서둘러 가운으로 환복하고
(일회용빤츄도 착용)
베드에 누워 기다리면
마사지하시는 분이 오셔서
어디를 집중적으로 할지
어디를 피해야할지
여쭈어보시고 마사지 시작합니다.
마사지를 잘하는지 못하는지를 떠나서
뷰가 너무 좋고
대접받는 느낌이 확실히 들어서
오랜만에 기분이 좋았네요 ㅎㅎ
마사지 후 바로 샤워하고 나왔어요.
한번쯤은 와볼만 한 곳입니다 ㅋㅋㅋ
마사지는 동네 이름난곳이 짱인듯

마사지하면 좋은점
마사지하면 좋은점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마사지는 근육의 이완과 혈류 증가를 돕고, 세포 재생과 염증 완화에도 효과적입니다. 마사지를 받으면 부교감신경이 활성화되어 심신이 안정되고 잠이 오기도 합니다. 마사지는 목·어깨, 엉덩이, 종아리 등에 특히 좋습니다. 하지만 마사지는 너무 세게 하면 근육이 손상되거나 혈압이 올라갈 수 있으므로 적당한 강도로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사지할때 주의할점
목 디스크나 혈전이 있는 사람은 마사지를 피해야 합니다. 마사지가 목 디스크를 악화시키거나 혈전이 떨어져 위험해질 수 있습니다.
고혈압이나 당뇨병 환자도 마사지를 피하거나 부드럽게 받아야 합니다. 마사지가 혈압을 더 올리거나 혈당을 떨어뜨릴 수 있습니다.
감기나 열이 있거나 피곤한 상태에서는 마사지를 받지 않습니다. 몸의 저항력이 약해져 염증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
식사 후 한 시간 이내에는 복부 마사지를 피합니다. 소화에 좋지 않습니다.
마사지는 너무 세게 하지 않습니다. 근육이 손상되거나 혈관이 압박될 수 있습니다.
마사지는 심장 방향으로 쓸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혈액순환을 돕습니다.
마사지할때 어떤 오일이 좋을까요?
마사지를 할 때 어떤 오일을 사용하는 것이 좋은지는 개인의 피부 상태나 선호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마사지 오일 종류가 많이 사용됩니다.
아몬드 오일: 아몬드에서 추출되는 노란색의 오일로, 기름기가 있어 피부에 잘 미끄러지고 흡수력이 좋습니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아 관리사들이 선호하는 마사지 오일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시트에 묻으면 얼룩이 쉽게 생기고, 견과류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은 피해야 합니다.
호호바 오일: 호호바라는 식물의 씨앗에서 추출한 왁스로, 항염 효과가 있어 여드름 치료제로도 사용됩니다. 피부에 트러블이 있는 사람에게 효과적입니다. 향이 없고 흡수가 잘 되어 에센셜 오일을 희석하는데도 좋습니다. 기름기가 없어 시트에 얼룩이 거의 생기지 않고, 쉽게 변질되지 않아 유통기한이 긴 편입니다.
코코넛 오일: 코코넛에서 추출한 오일로, 비타민이 풍부하고 피부를 코팅해줘서 보습에 효과적입니다.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할 수 있고, 피부 발진이나 습진 등 세균 감염된 곳에도 진정 효과가 있습니다. 항염증제의 효과도 있어 근육을 풀어주거나 관절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줍니다. 유통 기한이 길고 코코넛 특유의 향이 없으며, 다른 오일에 비해 시트에 묻을 경우 얼룩이 덜 남습니다.
라벤더 오일: 라벤더에서 추출한 오일로, 섬유 유연제로도 사용할 정도로 향이 좋습니다. 지친 기분을 풀어주고 마음을 안정시키는 효과가 있어 자기 전에 사용하는 마사지 오일 중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항균성과 항염성이 있어 여드름이나 상처 치료에도 좋습니다.
자스민 오일: 자스민에서 추출한 오일로, 촉촉하게 수분감이 뛰어나 습식 마사지에 많이 사용됩니다. 건조한 계절에 자스민오일을 받으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수분 충전을 원하신다면 자스민 오일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자스민오일은 신경계를 안정시키고 우울감을 해소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시리아 스위첸 마티에 숙박 가격 후기 (0) | 2023.04.02 |
---|---|
부동산투자&부자가 되기위해 꼭 읽어야할 책 추천 (1) | 2023.03.22 |
부산 서구 임시수도기념관 다녀왔어요~ (2) | 2023.03.19 |